영원히 화이트쌤과 김광현쌤이 나옴 ( ◕ ө ◕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돌덬 지인이랑 야구장 갔었는데 지인이 빝뱉 보고 왜 상대팀은 응원봉 없냐고
- 12:02
- 조회 0
- 잡담
-
- 5. 무명의 더쿠 2026-06-23 11:59:19 우리 융이 호로록할래? ₊‧✩•.˚⋆∧( ⸝⸝ᵒ̴̶̷ Ⱉ ᵒ̴̶̷⸝⸝ )∧⋆˚.•✩‧₊
- 12:02
- 조회 2
- 잡담
-
- 주먹밥 쿵야상
- 12:01
- 조회 21
- 잡담
-
- 두산) 내가 딱 이 이유로 수빈이 파라파라가 충격이엇어
- 12:01
- 조회 32
- 잡담
-
- 매기네 새 구장 짓기로 한거야?
- 12:01
- 조회 39
- 잡담
-
- 한화) 올스타 마감까지 1시간 59분 ( و ˃̵ ꃪ ˂̵ )و
- 12:00
- 조회 9
- 잡담
-
- 올스타 투표 오늘 몇시까지야?
- 12:00
- 조회 17
- 잡담
-
- 롯데) 전주누 아조씨 보고싶다
- 12:00
- 조회 14
- 잡담
-
- kt) 정대 사투리 하는 거 같았는데 스울사람이었어요?
- 12:00
- 조회 21
- 잡담
-
- 찐야알못이면 류현진이 야구선수야?? 라고 함
- 11:59
- 조회 60
- 잡담
-
- 기아) 돌아온 끼끼…첫 슬럼프, 첫 탈출 “야구 너무 어려워요”[인터뷰]
- 11:59
- 조회 89
- 잡담
-
- 감자상이라는게 뭐야?
- 11:58
- 조회 83
- 잡담
-
- 롯데) 어 잠만...원중이 그럼 저 짧머하고 해군 밀리터리 입는건가?
- 11:57
- 조회 77
- 잡담
-
- 엘지) 재미로 보는 염감 부임 후 상대전적
- 11:57
- 조회 98
- 잡담
-
- ㅇㅇㄱ 스트레칭했더니 온몸의 관절에서 소리가나
- 11:56
- 조회 16
- 잡담
-
- 나 매기네 손성빈선수 융며들었어 ㅋㅋㅋㅋ
- 11:55
- 조회 95
- 잡담
-
- 엘지) 창기 크보앱 또역전
- 11:55
- 조회 177
- 잡담
-
- 드랲에서 고만고만하면 로컬보이한테 가산점 줄까?
- 11:55
- 조회 177
- 잡담
-
- 한화) kbo 인별 라자 호수비 (੭ • ө • )੭⁾⁾🧡
- 11:54
- 조회 80
- 잡담
-
- 롯데) ㅇㄹㄷ (오또상 눈감아) 새들아 신세계 센틈 무인양품에서 신세계 상품권 쓸 수 있나?
- 11:54
- 조회 5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