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책 1위 얘기.. 그리고 여정권 이분이 또 뭐가 문제일 수 있는지 좋게 말씀 해주셨어! 체력 문제도 있을 수 있을거라고 체력관리 필요하다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유튭 들어가니까 복리가 뭐야 뜨네 샤갈ㅋㅋㅋㅋ
- 00:54
- 조회 0
- 잡담
-
- 롯데) 핫덕 보는데 막동 선뱀 다됐네
- 00:54
- 조회 0
- 잡담
-
- 두산) 아 이영하는 그 아무도 안 시켰는데 혼자 앙탈 챌린지 한 게 더 쎄다
- 00:54
- 조회 7
- 잡담
-
- 두산) 나 두베랑 좀 화해함
- 00:53
- 조회 18
- 잡담
-
- 박준순 유니폼 사고싶다
- 00:53
- 조회 20
- 잡담
-
- 두산) 아 수빈아...어디까지 가는거야
- 00:53
- 조회 62
- 잡담
-
- kt) 근데 진짜 우리 장남 어떻게 사랑 안하냐
- 00:53
- 조회 12
- 잡담
-
- 두산) 17. 무명의 더쿠 00:29 다들 병원가라고 할 때 파라파라나 춰야겟당
- 00:53
- 조회 75
- 잡담
-
- 두산) 댓글 진짜 웃기네 “이거 정수빈 아니야 ㅠㅠㅠㅠㅠ”
- 00:53
- 조회 97
- 잡담
-
- 와 내가 박건우면 정수빈 놀릴 생각에 오늘 잠 못잠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0:52
- 조회 92
- 잡담
-
- 왐마야 나 수빈야호 보고 트위터 들어갔는데.. 이게뭐야 기아야호도.. ꒰( ⚆ᴥ⚆)꒱
- 00:52
- 조회 98
- 잡담
-
- 찬호 약하니까 때때랑 모시모시도 해줘
- 00:52
- 조회 19
- 잡담
-
- 두산) 너네 왜 수빈이꺼만 좋아요 누르냐 ꉂꉂʕᵔᗜᵔ*ʔ ꉂꉂʕᵔᗜᵔ*ʔ
- 00:52
- 조회 84
- 잡담
-
- 올해 올스타 얼마나 빡셀까...
- 00:52
- 조회 31
- 잡담
-
- 박곰들 지금 롯데택배 으심하는거야 ∧( •᷄ Θ •᷅ )∧
- 00:52
- 조회 58
- 잡담
-
- 랑아 울팀에서 찬호코어 이런 느낌이야 ʕ •́ ﻌ •̀;กʔ💦
- 00:52
- 조회 139
- 잡담
-
- 두산) 이거는 양의지가 처음하고 마지막이 정수빈인게 맞다ㅋㅋㅋㅋㅋㅋ
- 00:51
- 조회 67
- 잡담
-
- 박준순 올스타 홍보영상이 가장 황당함
- 00:51
- 조회 203
- 잡담
-
- 두산) 자려고 누웠는데 정수빈 뽕이 안 빠짐
- 00:51
- 조회 34
- 잡담
-
- 박찬호 노래 라이브라도 해야하는거 아님? ^ᶘ=•̅ ᴥ •̅=ᶅ^
- 00:51
- 조회 6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