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던지면서 고집쎄고 인스타올릴때도 짜증났는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수빈이 겨땀났더라
- 00:38
- 조회 0
- 잡담
-
- 두산) 올스타 가서 뽑는 컨텐츠량보다 더 많은 분량을 뽑으신거같은데 이미
- 00:37
- 조회 11
- 잡담
-
- 두산) 찬호 원래 베팁쌤들 제안대로 니가 좋아 했으면
- 00:37
- 조회 59
- 잡담
-
- 일어를 잘하시는데?ㅋㅋㅋㅋㅋㅋ
- 00:37
- 조회 33
- 잡담
-
- 롯데) 누리 너무 귀여워
- 00:37
- 조회 22
- 잡담
-
- SSG) 덩치짤 찾다가 갤러리에서 발견했어
- 00:37
- 조회 19
- 잡담
-
- 파라파라는 모두를 위해서도 막날이 맞다 ㅌㅋㅋㅋㅋㅋㅋ
- 00:37
- 조회 37
- 잡담
-
- 두산) 수빈이 겨땀과 저 분장도 분장인데 더빙모예요ʕ ゚⊿゚ʔ
- 00:37
- 조회 14
- 잡담
-
- 두산) 아 니네 포카 뭐가지고 싶냐
- 00:37
- 조회 47
- 잡담
-
- 두산팬 아닌데 그 새해복 영상?도 보면 양의지 얼굴만 따서 해로 등장하는데도 임팩트 개크고 이번에도 눕기만 했는데
- 00:37
- 조회 36
- 잡담
-
- 겨땀누가말했어
- 00:37
- 조회 53
- 잡담
-
- 두산) 구단 인스타 온도차가 너무웃겨
- 00:37
- 조회 132
- 잡담
-
- 두산) 찬호도 웃기다ㅋㅋㅋㅋㅋㅋㅋ
- 00:37
- 조회 17
- 잡담
-
- 두산) 포카 갖고싶진 않은데 뽑아보고는 싶네 근데 막 꺼내서 보고싶진 않고...
- 00:37
- 조회 29
- 잡담
-
- 두산) 비하인드 빨리보고싶닼ㅋㅋ 인스스에 금방 올라온것만봐도 웃겨죽을것같음ㅋㅋㅋ
- 00:36
- 조회 11
- 잡담
-
- 두산) 유튭 알고리즘 타다가 베팁 국대베어스 영상보면서 후우웅 하고었는데
- 00:36
- 조회 15
- 잡담
-
- 조금이라도 부끄러워했음 오글거렸을것 같은데 안빼서 걍 웃김ㅋㅋㅋㅋㅋㅋㅋ
- 00:36
- 조회 23
- 잡담
-
- 두산) 걍 이대로 트럭 태워가지고 공연다녀도 되것다
- 00:36
- 조회 42
- 잡담
-
- #박곰네자부심
- 00:36
- 조회 143
- 잡담
-
- 두산) 어제 분명 울적햇거든? 갸루수빈때문에 경기 잊음ʕ 𓏗_𓏗 ; ʔ
- 00:36
- 조회 1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