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영원히 만나는 기분이여...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아니 차노 맨발로 드리블까지 했는데...
- 00:18
- 조회 0
- 잡담
-
- SSG) 올스타 투표 오늘 낮 2시까지니까 자기전에 미리 하고 자자
- 00:18
- 조회 0
- 잡담
-
- 두산) 파라파라 추기 좋은 시간... 오후 12시 39분..
- 00:18
- 조회 15
- 잡담
-
- 으르렁 요들송이야 저거? ㅋㅋㅋㅋㅋㅋㅋ
- 00:18
- 조회 12
- 잡담
-
- 두산) 아니 진짜 존나 잘해 올슷타 올슷타 오이데~~~ 맛데루용 올스타 맛데루용 올스타 투표 야호~~~~
- 00:17
- 조회 13
- 잡담
-
- 다들 두산...가세요...이러는거 ㄱㅇㄱ
- 00:17
- 조회 29
- 잡담
-
- 두산은 우리빼고 잠실에서 올스타 한듯
- 00:17
- 조회 27
- 잡담
-
- 두산) ㅅㅈㅎ 티져 전엔 은우가 나와서 뽑아주세요~ 정도일줄 알았음
- 00:17
- 조회 12
- 잡담
-
- 두산은 만약에 선수들 출전하면 그냥 올스타 독려 컨텐츠 그대로 경기장 들어가면 될듯
- 00:17
- 조회 18
- 잡담
-
- 두베 이미 올스타 한거 아님? ⚆⌓⚆
- 00:17
- 조회 8
- 잡담
-
- ㅇㅇㄱ 미루고 미루다 씻고 옴 ꒰( ◔ᴗ◔ )꒱
- 00:17
- 조회 7
- 잡담
-
- 두산) 투표 기간도 길고 중간에 이거저거 봐서 이미 올스타 다 본 기분 ʕ ◠‿◠ ʔ
- 00:17
- 조회 25
- 잡담
-
- 수빈갸루 ㄹㅇ 존나 맥아리 없어 잠실 저 허허벌판 같은 좌석에서 흐느적거려
- 00:17
- 조회 33
- 잡담
-
- 두산) 내가 뭘본거여
- 00:17
- 조회 24
- 잡담
-
- 삼성) 좋아하는 선수 백정현을 모둠원들에게 소개한거 너무 귀엽고 한결같다
- 00:17
- 조회 20
- 잡담
-
- 두산) 갸루 수빈 포카 진심 갖고 싶어
- 00:16
- 조회 24
- 잡담
-
- 두산) 아니 신발 존나작다구요
- 00:16
- 조회 158
- 잡담
-
- 기아) 올스타 오늘 2시까지니까 잊지 말기 ✔️✔️✔️
- 00:16
- 조회 14
- 잡담
-
- 두산) 갸루포카 뽑으러 또 가야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난주에 올콜했는데
- 00:16
- 조회 16
- 잡담
-
- 이정도면 두산은 그냥 올스타 한거 아니냐고
- 00:16
- 조회 10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