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com/shorts/OW1TBcZbATs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아 니네 포카 뭐가지고 싶냐
- 00:37
- 조회 3
- 잡담
-
- 두산팬 아닌데 그 새해복 영상?도 보면 양의지 얼굴만 따서 해로 등장하는데도 임팩트 개크고 이번에도 눕기만 했는데
- 00:37
- 조회 5
- 잡담
-
- 겨땀누가말했어
- 00:37
- 조회 17
- 잡담
-
- 두산) 구단 인스타 온도차가 너무웃겨
- 00:37
- 조회 35
- 잡담
-
- 두산) 찬호도 웃기다ㅋㅋㅋㅋㅋㅋㅋ
- 00:37
- 조회 9
- 잡담
-
- 두산) 포카 갖고싶진 않은데 뽑아보고는 싶네 근데 막 꺼내서 보고싶진 않고...
- 00:37
- 조회 13
- 잡담
-
- 두산) 비하인드 빨리보고싶닼ㅋㅋ 인스스에 금방 올라온것만봐도 웃겨죽을것같음ㅋㅋㅋ
- 00:36
- 조회 6
- 잡담
-
- 두산) 유튭 알고리즘 타다가 베팁 국대베어스 영상보면서 후우웅 하고었는데
- 00:36
- 조회 9
- 잡담
-
- 조금이라도 부끄러워했음 오글거렸을것 같은데 안빼서 걍 웃김ㅋㅋㅋㅋㅋㅋㅋ
- 00:36
- 조회 12
- 잡담
-
- 두산) 걍 이대로 트럭 태워가지고 공연다녀도 되것다
- 00:36
- 조회 32
- 잡담
-
- #박곰네자부심
- 00:36
- 조회 69
- 잡담
-
- 두산) 어제 분명 울적햇거든? 갸루수빈때문에 경기 잊음ʕ 𓏗_𓏗 ; ʔ
- 00:36
- 조회 5
- 잡담
-
- 베어스티비 쇼츠 썸네일들 ꉂꉂ(ᵔ▾ᵔ*~)ꉂꉂ(ᵔ▾ᵔ*~)
- 00:36
- 조회 30
- 잡담
-
- 잠실 모지리랑 갸루 투샷 궁금해
- 00:36
- 조회 11
- 잡담
-
- 두산진짜너무한다........
- 00:36
- 조회 67
- 잡담
-
- 두산) 나 이미 올스타 다즐긴기분ㅋㅋ 투표과정만으로 너무즐거웠어
- 00:36
- 조회 7
- 잡담
-
- 두산) 앞으로 우리 곰모도 올스타처럼 놀자 ∠ʕ ᐛ 」∠)_
- 00:36
- 조회 10
- 잡담
-
- 두산) 이러고 감추로 가는 선수 있으면 눈치 보이겠는걸
- 00:36
- 조회 68
- 잡담
-
- 두산) 아니 근데 수빈이 옷 재현 왜이렇게 잘했어 ㅋㅋㅋㅋ
- 00:36
- 조회 64
- 잡담
-
- 난 근데 두베 릴스 중에 카메론이 최고인거 같아
- 00:36
- 조회 6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