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팀도 쳐본 공 우리가 아겜에서 칠 수도 있으니 나와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표적등판 문제아님 근데 본인이 그거 즐겨하면서 타팀 표적등판한다면서
- 21:52
- 조회 32
- 잡담
-
- 야임마들아 그만 때려
- 21:52
- 조회 28
- 잡담
-
- 난 아직도 그 사고 이후 ㅇㄱㅊ 발언이 너무 충격적임
- 21:52
- 조회 48
- 잡담
-
- 엉엉울면 크게 된다고?
- 21:52
- 조회 29
- 잡담
-
- 아 진짜 플 존나재미없어 시발 ㅠㅋㅋㅋㅋㅋㅋㅋ
- 21:52
- 조회 61
- 잡담
-
- 김태균이 양현종 울린 상황
- 21:52
- 조회 61
- 잡담
-
- 표적등판이 별것도 아닌데 이것보단 걍 워딩이 문제인거지
- 21:52
- 조회 12
- 잡담
-
- 아 존나 이강철 때문에 타케다 베니지아노 성적만 존나 끌올되네
- 21:52
- 조회 62
- 잡담
-
- 복귀전 3번이 이렇게라는데
- 21:52
- 조회 72
- 잡담
-
- 표적등판은 모르겠고 지금 떠난 와이스가 매기네한테 강했던 건 기억남
- 21:52
- 조회 62
- 잡담
-
- 기아) 선빈달려파 한명같은데
- 21:52
- 조회 48
- 잡담
-
- 기아) 쿠로미 연보라 레플 실제 컬러가
- 21:52
- 조회 13
- 잡담
-
- 얼라가 아니어도 운다
- 21:52
- 조회 32
- 잡담
-
- 근데 네일이랑 나균안이 그렇게 많이 만났어?ㅂ
- 21:52
- 조회 30
- 잡담
-
- 보다보니 표적등판 아니라고 들고오는게 표적등판인거라서 동공지진남ㅋㅋㅋㅋㅋ
- 21:52
- 조회 96
- 잡담
-
- 잘하는 로테로 나온다 = 우리가 언제 ૮₍ -᷅ ﻌ -᷄ ?₎ა
- 21:52
- 조회 17
- 잡담
-
- 딴얘긴데 대투수 선크림 바르는거 유명해졌더라
- 21:51
- 조회 42
- 잡담
-
- 로테꼰적없으니 표적이 아니다 라고 할수도 있고 로테꼬는것만 표적등판이 아니다 라고도 할 수 있는거잖음 둘다 맞말이니까ㅅㅂ
- 21:51
- 조회 23
- 잡담
-
- 왤케 표적등판에 꽂힌거야 그것보다 남의 팀 투수보고 깨진다라는 워딩쓴게 더 거지같은데
- 21:51
- 조회 91
- 잡담
-
- SSG) 나 토요일날 금호고속 타고 다녀왔는데 내 옆자리분이 혼자 오셨더라구
- 21:51
- 조회 4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