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덕관 밀린거 보는데 정우 왜케 선배미 넘치냐...? 당황스러워;;(p) https://theqoo.net/kbaseball/4253518146 무명의 더쿠 | 20:33 | 조회 수 290 애가 갑자기.... 철들었어 ^ᶘ=⚆⌓⚆=ᶅ^얼라들 흐뭇하게 보는거 보기 좋은데 당황스러워(pppp)이름 되찾은거 축하한다 정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