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팀 감독은 경기운영은 몰라도 인터뷰로 말나올정돈 아닌데 가끔 자팀한테 엥 소리 나오는 인터뷰 할때 있는데
무명의 더쿠
|
20:33 |
조회 수 51
저런거 보면 걍 자팀한테 헛소리 하는게 나은거 같기도..
그러면 그냥 같팬 끼리 욕하고 말지
타팀한테 헛소리하면 쪽팔려서 얼굴 못들고 다닐거 같음
그러면 그냥 같팬 끼리 욕하고 말지
타팀한테 헛소리하면 쪽팔려서 얼굴 못들고 다닐거 같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