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1.2이닝 6실점 한 날 4회였나 3회 로운이 보고 놀란 으쓱이한테 민이는 이미 던지고 들어갔다한거 못잊음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3514806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112 쌰걀....이미 김민은 다 던지고 들어갔어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