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악이야........... 아 기분 드러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두부 오버핏 옷 입은거진짜개졸귀미침 ㅠㅠ
- 21:57
- 조회 0
- 잡담
-
- 삼성) 나는 친구랑 가족 열심히 영업해서 입덬시킴
- 21:57
- 조회 4
- 잡담
-
- 문보경 = 정우주 = 김광현 = 김민 = 김건우 = 고영표 = 전상현 = 김택연 = 임찬규 = 이정후 = 김휘집 = 구자욱 = 서호철 = 유강남 = 하트 = 레이예스 = 시라카와
- 21:57
- 조회 81
- 잡담
-
- 근데 김태균 선수가 왜 애기영결?임??
- 21:56
- 조회 64
- 잡담
-
- 소형준 표적등판 많이 하지 않았나 했는데 일지 보니까 맞네
- 21:56
- 조회 78
- 잡담
-
- 폰세도 마운드에서 울지 않았나? 울었다기보다는 눈물 한 방울 흘린
- 21:56
- 조회 19
- 잡담
-
- 먼 ㅈ꼭지?
- 21:56
- 조회 32
- 잡담
-
- 삼성) 직관 준비물 뭐들고다녀?
- 21:56
- 조회 10
- 잡담
-
- 야구여왕 7월에 하네
- 21:56
- 조회 22
- 잡담
-
- 막말로 인터뷰는 우리 감독이 우리를 패는게 더 나아
- 21:56
- 조회 40
- 잡담
-
- ㅇㅇㄱ 자랑해도돼? 나 오버워치하는데
- 21:56
- 조회 45
- 잡담
-
- 에레디아 선수는 불펜와서 확인한적도 있다며?
- 21:56
- 조회 146
- 잡담
-
- 햄종님만큼 선크림 바르면 나도 피부좋아질수있을까...
- 21:56
- 조회 17
- 잡담
-
- 3. 무명의 더쿠 21:43 고영표 표적등판 아님 그래서 글쿤 했는데 고영표 아니니까 소형준도 아님 이러고 있는거잖음
- 21:56
- 조회 131
- 잡담
-
- ㅇㅇㄱ 미역국 묵히니까 앙나맛잇네 지금 다이어트하는데흡입중
- 21:56
- 조회 16
- 잡담
-
- 근데 리그 감독들 중에 인터뷰 논란 한번도 없고 혹사 논란 한번도 없고 이런 사람은 없는거지..?
- 21:55
- 조회 130
- 잡담
-
- 기아) 갸티비 댓글보는데 태형이 진짜 왤케 초딩이야
- 21:55
- 조회 95
- 잡담
-
- 매번 플의 마무리는 팬들 패는거로 끝나네
- 21:55
- 조회 123
- 잡담
-
- 제밯 피어싱얘기해줘
- 21:55
- 조회 54
- 잡담
-
- 왕감 우리랑 경기 하니까 정수선수 콜업하더라
- 21:55
- 조회 6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