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상대팀 입장에서 오오 입을 터시는군 까지인데 기분 나쁜 것도 이해함... https://theqoo.net/kbaseball/4253514250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139 사람의 기분은 상대적인 거자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