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상대로 한 저 발언은 사고 직후인게 진짜 별로임 https://theqoo.net/kbaseball/4253514071 무명의 더쿠 | 20:30 | 조회 수 163 선수들이 쉬었겠냐고....선수, 팬, 구단 직원 다 충격 컸는데쉬었으니 이득이 있다 이러는게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