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 그런 애들이 아닐까 ㅋㅋㅋㅋ
늘 이해 안 가는 기용해도 아 선수가 잘못해서, 불펜이 70구 던져도, 선발이 불펜 피칭을 마운드 위에서 해도
상황이 어쩔 수 없으니까 이해된다 어쩔 수 없다 이런식으로 쉴드치는 애들 ㅋㅋㅋ
아마 그런 애들이 아닐까 ㅋㅋㅋㅋ
늘 이해 안 가는 기용해도 아 선수가 잘못해서, 불펜이 70구 던져도, 선발이 불펜 피칭을 마운드 위에서 해도
상황이 어쩔 수 없으니까 이해된다 어쩔 수 없다 이런식으로 쉴드치는 애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