킅팬정병은 ㄹㅇ 있는듯...싸움나는 팀팬들이 나서서 지랄하는것도 아닌거 같음 매번 킅팬 상대로 지랄하는 워딩이랑 감성이 똑같음지들만 한쳐먹는다+흥참동 주제에 여론만들기 잘한다+불리할때만 한줌단이라 그런거 못한다고 징징댄다 이런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