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ㅁ´ ° ☆)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나는 친구랑 가족 열심히 영업해서 입덬시킴
- 21:57
- 조회 0
- 잡담
-
- 문보경 = 정우주 = 김광현 = 김민 = 김건우 = 고영표 = 전상현 = 김택연 = 임찬규 = 이정후 = 김휘집 = 구자욱 = 서호철 = 유강남 = 하트 = 레이예스 = 시라카와
- 21:57
- 조회 0
- 잡담
-
- 근데 김태균 선수가 왜 애기영결?임??
- 21:56
- 조회 4
- 잡담
-
- 소형준 표적등판 많이 하지 않았나 했는데 일지 보니까 맞네
- 21:56
- 조회 21
- 잡담
-
- 야구방 ㄹㅇ 정병들 많구나 이강철이 잘했다는 게 아니라 걍 플 길어지면 애먼 팬들 처맞으니가 다들 안 궁금해도 피어싱에 하의실종 얘기하는 건데 꾸역꾸역 플 늘리네 우리라고 그 얘기 하고 싶어서 하것어요?
- 21:56
- 조회 18
- 잡담
-
- 폰세도 마운드에서 울지 않았나? 울었다기보다는 눈물 한 방울 흘린
- 21:56
- 조회 6
- 잡담
-
- 먼 ㅈ꼭지?
- 21:56
- 조회 12
- 잡담
-
- 삼성) 직관 준비물 뭐들고다녀?
- 21:56
- 조회 7
- 잡담
-
- 야구여왕 7월에 하네
- 21:56
- 조회 20
- 잡담
-
- 막말로 인터뷰는 우리 감독이 우리를 패는게 더 나아
- 21:56
- 조회 27
- 잡담
-
- ㅇㅇㄱ 자랑해도돼? 나 오버워치하는데
- 21:56
- 조회 27
- 잡담
-
- 에레디아 선수는 불펜와서 확인한적도 있다며?
- 21:56
- 조회 92
- 잡담
-
- 햄종님만큼 선크림 바르면 나도 피부좋아질수있을까...
- 21:56
- 조회 12
- 잡담
-
- 3. 무명의 더쿠 21:43 고영표 표적등판 아님 그래서 글쿤 했는데 고영표 아니니까 소형준도 아님 이러고 있는거잖음
- 21:56
- 조회 103
- 잡담
-
- 뭐지? 쿠에바스 선수도 우리한테 강했던 것 같은데 우리한테 강한 선수 왜케 많아
- 21:56
- 조회 20
- 잡담
-
- ㅇㅇㄱ 미역국 묵히니까 앙나맛잇네 지금 다이어트하는데흡입중
- 21:56
- 조회 10
- 잡담
-
- 근데 리그 감독들 중에 인터뷰 논란 한번도 없고 혹사 논란 한번도 없고 이런 사람은 없는거지..?
- 21:55
- 조회 104
- 잡담
-
- 기아) 갸티비 댓글보는데 태형이 진짜 왤케 초딩이야
- 21:55
- 조회 72
- 잡담
-
- 매번 플의 마무리는 팬들 패는거로 끝나네
- 21:55
- 조회 109
- 잡담
-
- 제밯 피어싱얘기해줘
- 21:55
- 조회 4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