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저번에도 엘지 언급도 선넘는 반응은 쳐맞아야하지만 객관적으로 볼땐 좀 엥 싶긴했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3511253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605 엥싶은게 여러번이니 왜저러나 싶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