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유독 못치는 선발 팀마다 거의 다 있는데 당장 우리팀만해도 몇명 생각나는데 단 한번도 저런 인터뷰 못봄 https://theqoo.net/kbaseball/4253510465 무명의 더쿠 | 20:27 | 조회 수 108 그냥 ㅇㅇ만 만나면 우리 타선이 바보가 된다 (웃음) 이러지 강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