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티도 아니고 아까 기사보고 아 쫌 싶었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3509217 무명의 더쿠 | 20:26 | 조회 수 553 키티들한테 저러는거 좀 질림이런말 하면 또 키티들한테 뭐라고 할까봐 플 지나가길 바랬는데 계속 그러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