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 전적 열세인 팀 있으면 보통은 '잘하던 선수들도 왜 그 팀만 만나면 바보가 되는지 모르겠다' 라는 식으로 말하지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145
암만 감독들 생각 없이 말해도
다른데서는 깨지는데 우리 상대로만 잘한다
라고 하는건 난 거의 못 봄 특히 최근엔 ㅇㅇ
다른데서는 깨지는데 우리 상대로만 잘한다
라고 하는건 난 거의 못 봄 특히 최근엔 ㅇㅇ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