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이호준 생각이 아니라 저분 생각이긴한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매기네 메가톤 멜론맛이 맛있어
- 21:57
- 조회 2
- 잡담
-
- 근데 솔직히 다제치고 맨날 임티달고 키티야사짜야하면서 노는 방에서
- 21:57
- 조회 6
- 잡담
-
- 걍 이강철 욕하면 되는데 왜 고영표 소형준은 얘기해서 플망시키나 이런 생각...
- 21:57
- 조회 4
- 잡담
-
- 기아) 야없날 올스타 투표들은 하셨나용 ^ᶘ= ≖ᴗ≖ =ᶅ^
- 21:57
- 조회 1
- 잡담
-
- 벤자민- 소형준-슐서-고영표(취소) 고영표(취소) 엄상백 / 벤자민- 소형준-슐서-고영표-엄상백-벤자민 이러는데 푹 쉬고 표적등판했다 이러는게 어이없음
- 21:57
- 조회 15
- 잡담
-
- 고영표 롯데 표적등판 아니라고 아까부터 매기들이 계속 말했슈 ∧(›´-`‹ )∧
- 21:57
- 조회 8
- 잡담
-
- 내가느낀 표적등판 오스틴 김...개명후이름이 기억이안남
- 21:57
- 조회 15
- 잡담
-
- 못난 우리 선발 성적만 소문 났네 ૮₍ •᷅言•᷄ ₎ა
- 21:57
- 조회 5
- 잡담
-
- 늘 플이 똑같아 한팀팬 뿐만 아니라... 이걸 정정되면
- 21:57
- 조회 63
- 잡담
-
- SSG) 두부 오버핏 옷 입은거진짜개졸귀미침 ㅠㅠ
- 21:57
- 조회 35
- 잡담
-
- 삼성) 나는 친구랑 가족 열심히 영업해서 입덬시킴
- 21:57
- 조회 16
- 잡담
-
- 문보경 = 정우주 = 김광현 = 김민 = 김건우 = 고영표 = 전상현 = 김택연 = 임찬규 = 이정후 = 김휘집 = 구자욱 = 서호철 = 유강남 = 하트 = 레이예스 = 시라카와
- 21:57
- 조회 130
- 잡담
-
- 근데 김태균 선수가 왜 애기영결?임??
- 21:56
- 조회 120
- 잡담
-
- 소형준 표적등판 많이 하지 않았나 했는데 일지 보니까 맞네
- 21:56
- 조회 104
- 잡담
-
- 폰세도 마운드에서 울지 않았나? 울었다기보다는 눈물 한 방울 흘린
- 21:56
- 조회 39
- 잡담
-
- 먼 ㅈ꼭지?
- 21:56
- 조회 39
- 잡담
-
- 삼성) 직관 준비물 뭐들고다녀?
- 21:56
- 조회 15
- 잡담
-
- 야구여왕 7월에 하네
- 21:56
- 조회 24
- 잡담
-
- 막말로 인터뷰는 우리 감독이 우리를 패는게 더 나아
- 21:56
- 조회 54
- 잡담
-
- ㅇㅇㄱ 자랑해도돼? 나 오버워치하는데
- 21:56
- 조회 6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