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ᴗ⚆ )✧ 맞잔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얼라가 아니어도 운다 2
- 21:54
- 조회 3
- 잡담
-
- 야참 고교 빅 5 분석하는데 존잼이다
- 21:54
- 조회 2
- onair
-
- 표적등판하니까 에레디아 박정수 생각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1:54
- 조회 22
- 잡담
-
- 표적 루머는 나쁘긴 해
- 21:54
- 조회 27
- 잡담
-
- 해미니는 근데 내가 감독이라도 저격등판 시켰을거 같음
- 21:54
- 조회 8
- 잡담
-
- 양현종 김태균은 김태균이 그 때 나 때문에 운거 아니잖아? 했는데
- 21:54
- 조회 16
- 잡담
-
- 아니 이강철 표적등판 얘기 나온 건 내로남불로 나오니까 엥 오히려 킅이 그런 적 있잖아 이러면서 말 나온 건데
- 21:54
- 조회 13
- 잡담
-
- 그라운드에서 엉엉 운 36세 유망주 ◔ᴗ◔
- 21:54
- 조회 22
- 잡담
-
- 로테대로 나온 3명을 표적등판, 다른팀한테는 깨지는데 우리한테만 잘한다고 한게 문제인데
- 21:54
- 조회 10
- 잡담
-
- 그때는 표적 아니라더니 이러면서 걍 팬들 까고 싶어서 난리였잖아
- 21:54
- 조회 14
- 잡담
-
- 삼성) 확실히 직관 혼자온 여자분들 많긴해
- 21:54
- 조회 19
- 잡담
-
- 소형준이 표적 등판인가? - 표적등판 아님 이게 기록인데 - 표적등판 맞구나.... 이렇게됨ㅋㅋㅋ
- 21:54
- 조회 46
- 잡담
-
- 고영표 롯데 상대로 자꾸 로테 조정한 적 있다고 우기길래 또 들고 옴
- 21:54
- 조회 36
- 잡담
-
- ⸝⸝•̅ ᴥ •̅⸝⸝ 같이 치킨에 초밥에 맥주먹고 와인먹고 막차로 치즈플래터먹고 글라스와인 갈기고 찐막차로 포차에서 얼큰우동 갈길 친구 있음 좋겠다
- 21:54
- 조회 16
- 잡담
-
- 너네 너네팀 우승하고 울었어? 못본덬들은 울것같아?
- 21:53
- 조회 45
- 잡담
-
- SSG) ૮₍ •̅ ᴥ •̅ ₎ა
- 21:53
- 조회 31
- 잡담
-
- 근데 우리팀 벌써 올해 특정팀 잘하는 용투 세번 만났는데 딱히 표적생각안해봄
- 21:53
- 조회 24
- 잡담
-
- 핫게보는데 이정도면 표적등판 맞지않나
- 21:53
- 조회 141
- 잡담
-
- 욘뾰슨슈 우리한테 진짜 강하셔...
- 21:53
- 조회 95
- 잡담
-
- 그 작년에 엘지 에르난데스가 삼성에 극강이었는데
- 21:53
- 조회 7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