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한테 입턴거 보면 김성근도 아 시발 저건 좀 하고 도망갈거같은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3504538 무명의 더쿠 | 20:22 | 조회 수 205 진심 인성이 의심되는 워딩임 그 사고 이후인데 어떻게 말을 저따위로 할수있나 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