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아니 근데 진짜 화난다기보다 속상하다 다른팀한텐 깨지고는 뭐야..그냥 우리팀한테 너무 잘던지더라 이정도면 껄껄 하고 말거를 굳이 타팀한텐 깨지고 이러니까૮₍ -̥̥᷄ _ -̥̥᷅ ₎ა https://theqoo.net/kbaseball/4253503486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259 ૮₍ -̥̥᷄ _ -̥̥᷅ ₎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