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에 대전 당일치기 가서 성심당 쓸어오려고 했는데 우리 경기가 있는 줄 몰랐어..... 사람 더 많겠지...ʕ -̥̥᷄ _ -̥̥᷅ 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노갱이 105키론가 100키론가 그러함
- 23:09
- 조회 5
- 잡담
-
- kt) 대체 우릴 더 얼마나 꾸이만들려고 ∧( ´.‸.` )∧
- 23:08
- 조회 8
- 잡담
-
- SSG) 길 가다가 행복야구라고 써있길래 뭔가 다시 보니까
- 23:08
- 조회 14
- 잡담
-
- SSG) 근데 뭔가 성한이 덩치가 좀 신기해
- 23:08
- 조회 9
- 잡담
-
- SSG) 오 살좀 쪘다 랜더스 뒤에서 2등이었는데
- 23:08
- 조회 23
- 잡담
-
- ㅇ린이출신 중에 타팀 입단하고나서도 팀갈 안하는 선수도 있을까?
- 23:08
- 조회 38
- 잡담
-
- 도가니 사리기
- 23:08
- 조회 14
- 잡담
-
- 삼성) 코이세이오는 이제 예판 더이상 안 하겠지?
- 23:08
- 조회 16
- 잡담
-
- 삼성) 삼튭 은근슬쩍 악플단다
- 23:07
- 조회 78
- 잡담
-
- kt) ʕっ´.‸.`ςʔ 줘
- 23:07
- 조회 46
- 잡담
-
- SSG) 근데 롤 프로게이머 중에 인천출신 선수들 꽤 많아 ૮₍◔ᴥ◔₎ა
- 23:06
- 조회 59
- 잡담
-
- 기아) 코시에서 구니도 잘하지않았어?? 어떻게 거기서 만루홈런을..
- 23:06
- 조회 50
- 잡담
-
- 근데 송헌집 소세지는 진짜 달러....
- 23:06
- 조회 68
- 잡담
-
- SSG) 전구단 키 몸무게 나이 올려준 거 보고왔는데 우리 많이 젊어졌다
- 23:06
- 조회 44
- 잡담
-
- 삼성) 배깔고 잘 기어다닌 것도 부모님이 별명으로 지어줄 정도인데
- 23:06
- 조회 63
- 잡담
-
- 삼성) 삼튜브 근데 ㄹㅇ 모든 짤을 삼튜브 짤로 쓰네
- 23:06
- 조회 63
- 잡담
-
- 엔팍 가는 동사로짜들아 ʕ ◔ᴗ◔ʔ
- 23:06
- 조회 52
- 잡담
-
- 삼성) 늙크크 생기부는 찐으로 못구할껄?
- 23:06
- 조회 96
- 잡담
-
- 기아) 올스타 투표 내일이 끝이야 ^ᶘ=و ˃̵ᗝ˂̵=ᶅ^و
- 23:05
- 조회 32
- 잡담
-
- 삼성) 이모들 찬희 태어났을때 뭐하고 있었어 ꒰( ꙨꙻᴗꙨꙻ )꒱
- 23:05
- 조회 3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