엉.......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아 존나 이강철 때문에 타케다 베니지아노 성적만 존나 끌올되네
- 21:52
- 조회 0
- 잡담
-
- 복귀전 3번이 이렇게라는데
- 21:52
- 조회 5
- 잡담
-
- 표적등판은 모르겠고 지금 떠난 와이스가 매기네한테 강했던 건 기억남
- 21:52
- 조회 9
- 잡담
-
- 기아) 선빈달려파 한명같은데
- 21:52
- 조회 4
- 잡담
-
- 기아) 쿠로미 연보라 레플 실제 컬러가
- 21:52
- 조회 1
- 잡담
-
- 얼라가 아니어도 운다
- 21:52
- 조회 9
- 잡담
-
- 근데 네일이랑 나균안이 그렇게 많이 만났어?ㅂ
- 21:52
- 조회 9
- 잡담
-
- 보다보니 표적등판 아니라고 들고오는게 표적등판인거라서 동공지진남ㅋㅋㅋㅋㅋ
- 21:52
- 조회 43
- 잡담
-
- 잘하는 로테로 나온다 = 우리가 언제 ૮₍ -᷅ ﻌ -᷄ ?₎ა
- 21:52
- 조회 15
- 잡담
-
- 딴얘긴데 대투수 선크림 바르는거 유명해졌더라
- 21:51
- 조회 24
- 잡담
-
- 로테꼰적없으니 표적이 아니다 라고 할수도 있고 로테꼬는것만 표적등판이 아니다 라고도 할 수 있는거잖음 둘다 맞말이니까ㅅㅂ
- 21:51
- 조회 19
- 잡담
-
- 왤케 표적등판에 꽂힌거야 그것보다 남의 팀 투수보고 깨진다라는 워딩쓴게 더 거지같은데
- 21:51
- 조회 47
- 잡담
-
- SSG) 나 토요일날 금호고속 타고 다녀왔는데 내 옆자리분이 혼자 오셨더라구
- 21:51
- 조회 27
- 잡담
-
- 두산) 올드 원정 또 입는 날 있겠지?
- 21:51
- 조회 27
- 잡담
-
- 표적등판의 문제가 되는건 표적 될많큼 ㅈㄴ 많이 만나고도 못치는 우리팀 빠따들 뿐임
- 21:51
- 조회 36
- 잡담
-
- 현종슨슈 우셧엇어?
- 21:51
- 조회 39
- 잡담
-
- 내가 앙딱정 해준다
- 21:51
- 조회 44
- 잡담
-
- 표적등판은 문제가 안 되는데 남의 팀 정상 로테 표적 등판이라는 식으로 말하는건 존나 문제라니깐
- 21:51
- 조회 59
- 잡담
-
- 운 선수들 달래러 선배 선수들 출동하는거 넘 웃김
- 21:51
- 조회 21
- 잡담
-
- 걍 또 내말이맞다 하고있어 긁적하게됨
- 21:51
- 조회 2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