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적등판하니까 드는 생각인데 그렇게 많이 만나봤으면 극복할줄도 알아야지 https://theqoo.net/kbaseball/4253500576 무명의 더쿠 | 20:18 | 조회 수 62 나같아도 우리 빠따한테 그 투수 쓰겠다 싶어짐....ㅜ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