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이제 알았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오스틴이랑 킅선수 므브프경쟁중인데 킅선수 부상시즌아웃이라 염경엽이 저랬어봐
- 21:26
- 조회 4
- 잡담
-
- 근데 22포시 키움은 진짜...
- 21:26
- 조회 6
- 잡담
-
- 룡이네 지금 뭐보는겨
- 21:26
- 조회 7
- 잡담
-
- 두산) 솔직히 소래.... 이러면 두갱들은 다 소래고 생각하지 않냐고
- 21:26
- 조회 14
- 잡담
-
- 엘지는 23에 바로 우승한게 ㄹㅇ 다행이긴함
- 21:26
- 조회 36
- 잡담
-
- 빅터 레이예스 ⁽⁽٩( òΘó )۶⁾⁾ 안타 홈런 워어어 (۶ •Θ•)۶⁾⁾ ⁽⁽٩(•Θ• ٩) 빅터 레이예스 ⁽⁽٩( òΘó )۶⁾⁾ 롯! 데! 레이예스! ⁽⁽◝(˶•᷅ Θ •᷄˶)◜⁾⁾
- 21:26
- 조회 9
- 잡담
-
- 엔씨) 공룡좌 왔다 ˚₊*̥𐩣(*๐⁰̷̴͈꒨⁰̷̴͈๐)‧˚₊*̥ 근데 해캐 웃기다 오..오셨군요..움직입니다!
- 21:25
- 조회 28
- onair
-
- 소형준 연도별 맞대결 횟수 찾아봄
- 21:25
- 조회 107
- 잡담
-
- 롯데) 이거 보고 함박웃음 지어짐
- 21:25
- 조회 57
- 잡담
-
- 엔씨) 공룡좌다
- 21:25
- 조회 11
- onair
-
- 엔씨) 공꾸
- 21:25
- 조회 10
- onair
-
- 진짜 웃긴거같긴함 어디서는 무슨 선수가 저런걸로 우냐고 뭐라하면서 어디서는 눈만 빨개져도 운다 그럽
- 21:25
- 조회 36
- 잡담
-
- 넥센 sk 플옵 5차전
- 21:25
- 조회 30
- 잡담
-
- 롯데) 너무 재밌다 동현이 기특얼라네 그리고 진짜 노검 좋은사람
- 21:25
- 조회 21
- 잡담
-
- 핫게를 누르지마시오( ꩀ▾ꩀ )
- 21:25
- 조회 69
- 잡담
-
- 걍 소형준도 찾아옴
- 21:25
- 조회 178
- 잡담
-
- 22코시였나 박성한슨슈가 갈야서사시나무떨듯이
- 21:25
- 조회 35
- 잡담
-
- 엔씨) 카메라에 세레머니 하는 관종얼라
- 21:25
- 조회 34
- 잡담
-
- SSG) 갑자기 짹에 몇년전 정이 고척에서 유니폼 안가져와서 빌린 에피소드가 뜸 ૮₍ ◕ᴗ◕ ₎ა
- 21:25
- 조회 36
- 잡담
-
- 2014-2022 1차지명 지명팀 소속선수(현재기준)
- 21:24
- 조회 80
- 스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