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성적 보니깐 쓱 투수들 말고 킅 투수들 잡도리 하는게 맞는거같은데..?
무명의 더쿠
|
20:15 |
조회 수 92
쓱 투수들 킅전 평자가 딱히 좋은 것도 아닌데 어케 이기지 해서 봤더니
킅 투수들이 쓱전에서 평자가 나쁜 편이라 결국 빠따전에서 진거같은데 ㅋㅋ
왜 니네 쓱 타자 만나면 그렇게 깨지냐고 해야 맞는거같음
킅 투수들이 쓱전에서 평자가 나쁜 편이라 결국 빠따전에서 진거같은데 ㅋㅋ
왜 니네 쓱 타자 만나면 그렇게 깨지냐고 해야 맞는거같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