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사람들이 왜 아직도 집에 안 갔냐고 화내다보니 곧 7월인데요.....표적등판 의심까지 받다니솔직히 저라면 표적등판 시켜달라고 생각할 사람들입니다저도 저희팀 타자들 쟤네 상대하게 하고 싶었으니깐요.....안 그래도 힘듭니다 그만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