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생각이 없어서 말 내뱉는거랑 말 하나를 해도 평소에 꼬아보니 저딴식으로 밖에 못하나 하는거랑 다르지 당한게 많아서 그런가 존나 빡침 항상 마무리는 그래도 성적내서 좋은감독~ 정병많아서 억까~ 이 흐름이겠지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