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낼 챈성 볼팍 오는거야? https://theqoo.net/kbaseball/4253490492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447 낼 티켓 구하긴했는데 넘 피곤+요즘 야구 노잼이슈로 걍 대전가지말까 고민했는데챈성 온다고 하면 가려구 챈성 넘 보고싶었다고 ( ᵕ̩̩ө 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