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팀 기아 5번밖에 안만났는데 이번 시리즈 하면 kt랑 12번 만남 ㅋㅋㅋ 뭔 일정이 이래
잡담 머 같은 선발 계속 만나는건 상대팀을 탓할게 아니라 일정을 그렇게 짠 크보를 탓해야지
104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우리팀 기아 5번밖에 안만났는데 이번 시리즈 하면 kt랑 12번 만남 ㅋㅋㅋ 뭔 일정이 이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