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시즌만 해도 이강철한테 기분나쁜거 두번이상인데 그때마다 유난됨 https://theqoo.net/kbaseball/4253487939 무명의 더쿠 | 20:09 | 조회 수 198 이강철은 타팀 얘기 선수 얘기를 너무 막하는 경향이 있음 근데 기분나빠하지말래 감독이 안하면 누가하넄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