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영표 롯데 킬러였다가 맞지 3년 에라 1.03인가 이랬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3487125 무명의 더쿠 | 20:08 | 조회 수 142 롯데 킬러였고 그래서 부상 복귀전 롯데전으로 잡았는데 그 경기에서 털림그 뒤로는 그냥 다른 팀 상대랑 에라 비슷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