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들이 했던 말 가져와서 비꼬는거 별로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내일 카테에 적시타 ʕ੭๐ ̇ᗜ ̇๐ʔ੭ 만 가득한 하루 되길
- 23:03
- 조회 5
- 잡담
-
- kt) 키티들 재균이 은퇴식 내 자리 남겨놔야해∧( ´.‸.` )∧
- 23:03
- 조회 14
- 잡담
-
- kt) 얘들아 이번주 주말 시리즈 테이블 3연석은 아무래도 힘들겠지
- 23:03
- 조회 18
- 잡담
-
- kt) 둥이가 주고 간 맹구티콘 너무 맹구다 (ว ⸝⸝’!‘⸝⸝ )ง 🪄(ว ⸝⸝’!‘⸝⸝ )ง 🪄(ว ⸝⸝’!‘⸝⸝ )ง 🪄
- 23:03
- 조회 9
- 잡담
-
- 삼성) 그러네 찬희는 고등학교때가 생생하겠구나...꒰( ꙨꙻᴗꙨꙻ )꒱
- 23:03
- 조회 21
- 잡담
-
- 누우가 사직에서 먼중커피 라떼로 안 마셔봤냐 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
- 23:02
- 조회 18
- 잡담
-
- kt) 밑에 글보고 생각났는데
- 23:02
- 조회 28
- 잡담
-
- 삼성) 깔뚱이 얼마나 잘걸었길래
- 23:02
- 조회 16
- 잡담
-
- kt) 더운날 은퇴식에 지면 불쾌지수 세배니까 이겨
- 23:02
- 조회 13
- 잡담
-
- kt) ˚₊*̥ദ്ദി( ⸝⸝’!‘⸝⸝ )🪄‧˚₊*̥ (ว ⸝⸝’!‘⸝⸝ )ง 🪄(ว ⸝⸝’!‘⸝⸝ )ง 🪄(ว ⸝⸝’!‘⸝⸝ )ง 🪄 이모티콘이 너무 웃김
- 23:02
- 조회 22
- 잡담
-
- 이 짤 좋아 (੭ ` ∇´)੭(੭ ` ∇´)੭(੭ ` ∇´)੭
- 23:02
- 조회 31
- 잡담
-
- kt) 현민이 볼카운트 불리해도 볼넷 얻는거 정말 많이 보는듯
- 23:02
- 조회 9
- 잡담
-
- 삼성) 감다살 컨텐츠다
- 23:02
- 조회 28
- 잡담
-
- SSG) 최근에 덩치차이 보고 동공지진난 짤 있어
- 23:02
- 조회 100
- 잡담
-
- 삼성) 찬희 승민사랑단행동 옆에서 얼마나 많이 봤으면 깔뚱이 표정도 안변해
- 23:02
- 조회 41
- 잡담
-
- 삼성) 오늘 영상 최애 장면
- 23:01
- 조회 73
- 잡담
-
- 최원태 몸 두꺼운거 체감한짤 큠시절짤이긴한디
- 23:01
- 조회 160
- 잡담
-
- 삼성) 아니 어떻게 사람이 23년도에 중학생일수가 있는데...
- 23:01
- 조회 22
- 잡담
-
- SSG) 두부 asmr 미쳤다
- 23:01
- 조회 26
- 잡담
-
- 삼성) 근데 찬희 관상이 악기 하나 다룰 상이긴해
- 23:00
- 조회 1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