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팀한테는 승 헌납하고 왜 우린 안주냐는 말이잖음ㅋㅋㅋㅋㅋ 이게 온에어 어그로가 호구잡혔냐 대주냐(참고로 대준다는 말 존나 싫어함 지양해야하는 워딩이라고 생각함) 이러는거랑 발화의 방향 빼고 뭐가 다른지 모르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