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적이라고 하는데 애초에 로테 더 많이 걸릴 팀도ㅋㅋㅋㅋ 았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그치만 역시 유니폼 열고 48번 모자 돌리기 아닐까
- 21:45
- 조회 0
- 잡담
-
- 시밯 야구방 핫게 눌럿다가 알고싶지 않은 정보 알게됨
- 21:45
- 조회 8
- 잡담
-
- 걍 우리팀 선수부터도 복귀하는데 개쳐맞는 구장에서 복귀한다하면 감코 님 도르신..? 정말 그방법밖엔 없었음...? 소리 나옴
- 21:44
- 조회 75
- 잡담
-
- 한화) 다이소에서 3단 서랍 사서 수리인형 아파트 만들어줬는데 생각보다 존귀다
- 21:44
- 조회 32
- 잡담
-
- 엘지) 창기가 살아났음 좋겠어
- 21:44
- 조회 12
- 잡담
-
- 이게 표적등판이면 계좌 조사 해봐야됨
- 21:44
- 조회 161
- 잡담
-
- ㅍㅁ인데 불꽃야구 감독님은 쓱에서는 팬들이 좋아하는 명장이었던건 맞음?
- 21:44
- 조회 92
- 잡담
-
- kt) 21영표 vs 23영표
- 21:44
- 조회 27
- 잡담
-
- 엔씨) 재인이는 볼때마다 주원이 신인 시절이 생각남
- 21:44
- 조회 12
- 잡담
-
- 저 1차지명 소속선수 명단은 딴팀 간 사람 뺀거야?
- 21:44
- 조회 117
- 잡담
-
- 엔씨) 재인이 수비 좋다
- 21:44
- 조회 19
- 잡담
-
- 아니 타팀팬도 ㄱㅇㅍ 표적등판 하는거 다 안다며
- 21:44
- 조회 93
- 잡담
-
- 강민선수 우는 거 장성우선수가 달래주는데 모르는 사람이 보면 장성우선수가 얼라 울리는 느낌이라 웃겻은ㅋㅋㅋㅋㅋㅋ
- 21:44
- 조회 24
- 잡담
-
- 근데 표적등판플은 걍 그 투수 두명+키티들 욕하고 싶었던게 보였음
- 21:44
- 조회 72
- 잡담
-
- 엉엉우는 대투수와 아기영결 김안절부절
- 21:44
- 조회 78
- 잡담
-
- 걍 플이 다 섞인가 같은데
- 21:44
- 조회 28
- 잡담
-
- 수리네 아기가 현종이 울렸음 ㅠㅠ
- 21:43
- 조회 64
- 잡담
-
- 까놓고 ㄱㅇㅍ는 모르겠고 ㅅㅎㅈ은 찐이자나
- 21:43
- 조회 235
- 잡담
-
- 아 솔직히 좀 어쩌라고 됨 슬슬
- 21:43
- 조회 86
- 잡담
-
- 엘지) 우진이 피칭영상이 알고리즘에 흘러들어왔다(♧◔ᴗ◔ )(☆◔ᴗ◔ )
- 21:43
- 조회 1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