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철감독님 작년엔 쓱전앞두고 불펜없고 김민도 잘하니 김민 안빌려주나 이랬으면서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3467780 무명의 더쿠 | 19:54 | 조회 수 354 허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