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적등판 자체도 전략이라고 생각함 문제는 그걸 내로남불로 말하면 문제인거지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3466357 무명의 더쿠 | 19:53 | 조회 수 11 실제로 하지도 않았지만 그걸 떠나서도ㅇㅇ나는 해도 되는데 남이 하면 불쾌한건 걍 심보가 꼬인거고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