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향기가 나는 문신 외국인이 있길래 봤더니 올러였슨 ^ᶘ=⚆ᴥ⚆=ᶅ^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수빈선수도 그럼 포카 나와??
- 00:45
- 조회 11
- 잡담
-
- 두산) 정수빈 올스타 투표수 쌉안정권인데 그냥 자기가 즐기려고(+우리 웃겨주려고) 개무리한거 웃기고 고맙다
- 00:45
- 조회 26
- 잡담
-
- 구단들 다 올스타 홍보영상 있어??
- 00:45
- 조회 40
- 잡담
-
- 두산) 곽빈 수빈 빈이들이 개무리했네
- 00:45
- 조회 11
- 잡담
-
- 와 적당히무리하면 얼마나가고싶었던거임 하고 말텐데
- 00:45
- 조회 90
- 잡담
-
- 두산) 아니 옷도 미나미쨩 옷 그대로 따라한거네
- 00:44
- 조회 189
- 잡담
-
- 두산) 아니 가발까지는 예상 못했다고 아
- 00:44
- 조회 18
- 잡담
-
- 두산) 수빈이 아이돌은 아이돌인데 약간 매너리즘에 빠진 아이돌 춤사위
- 00:44
- 조회 26
- 잡담
-
- SSG) 핑구 파란색 마킹 베니지아노 글씨 개끼네
- 00:44
- 조회 19
- 잡담
-
- 두산) 젤 편한 양의지 ㅋㅋㅋ
- 00:44
- 조회 89
- 잡담
-
- 두산) 자려고누웠는데양의지 깃발 옆에 파라파라정수빈 깃발 생기면 어캄
- 00:44
- 조회 26
- 잡담
-
- 아니 녹음에 콧소리가 ㄹㅇ임
- 00:44
- 조회 52
- 잡담
-
- 곰도아닌데 두베 올스타 비하인드 영상만 기다림...
- 00:44
- 조회 20
- 잡담
-
- 두산) 자려고 누운 의지 깃발 옆에 갸루 수빈 깃발 있을거같아...
- 00:44
- 조회 15
- 잡담
-
- 모지리가 누구야?
- 00:43
- 조회 105
- 잡담
-
- 두산) 지금까지 영상중에 충격 1위 뽑아봐
- 00:43
- 조회 174
- 잡담
-
- 두산) 수빈이 빈이 둘다 재능있어 빈짜 들어가는 애들이 저런걸 잘하낰ㅋㅋㅋㅋㅋㅌ
- 00:43
- 조회 12
- 잡담
-
- 정수빈그냥 하고싶어서 한거아님?
- 00:43
- 조회 137
- 잡담
-
- 두산) 아니 ㅅㅂ 챌린지 바이브가 딱 정수빈 출퇴근길 사인해줄때같아서 존나 더웃김
- 00:43
- 조회 44
- 잡담
-
- 두산) 자누양 깃발이랑 갸루수빈 깃발 나란히 휘날리면 어떡하지 ∠ʕᐛ 」∠)_
- 00:43
- 조회 1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