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사자야 자우기선수 순대 좋아하시나봐
- 21:11
- 조회 0
- 잡담
-
- 베테랑 감독 중엔 ㄱㄱㅁ 감독이 타팀 언급 젤 안할걸 근데 여긴 자팀 언급도 잘 안하더라
- 21:11
- 조회 1
- 잡담
-
- 나 방금 들어왔는데 야구방 왤케 불미스러워∧( •́Θ•̀;ก)💦
- 21:11
- 조회 4
- 잡담
-
- 타케다 일본시리즈 우승반지 6개네
- 21:11
- 조회 2
- 잡담
-
- 야수도 한달정도 쉬면 ㄱㅊ지않나? 링귀걸이도아니고
- 21:11
- 조회 9
- 잡담
-
- 뭐야 킅 투수들 표적도 딱히 아니네
- 21:11
- 조회 22
- 잡담
-
- kt) 요즘 진짜 기붐 안 좋을 때마다 쭌 클립 봄
- 21:11
- 조회 2
- 잡담
-
- 오 근데 이제까지는 유니폼...속에서 피난적은 없었나
- 21:11
- 조회 6
- 잡담
-
- 한화) 게임저지가 더 긴거야 아님 어센틱 유니폼이 더 긴거야..?
- 21:11
- 조회 10
- 잡담
-
- 나 지금 눈알 씻고 싶어
- 21:11
- 조회 33
- 잡담
-
- 엘지) 식식이 와이프분은 현모님이라고 해?
- 21:11
- 조회 23
- 잡담
-
- 와 진심 ㅈ<< 이거 보고 너무 놀람
- 21:11
- 조회 96
- 잡담
-
- ㄱㅌㅎ 감독이 베테랑 감독 중에 타팀 언급 잘 안 하지 않음? 아닌가
- 21:11
- 조회 69
- 잡담
-
- 두산) 혼자 사는 덬 성심당 갈건데 꼭 사야할거 있어?
- 21:10
- 조회 8
- 잡담
-
- 할만한 말도 맨날 @엘지 @엘지선수 붙여서 얘기하면 신경이 쓰이지 안쓰이나
- 21:10
- 조회 36
- 잡담
-
- ㅅㅂ 숭한데 니네 진짜 웃긴다 ㅈ이라하니 ㄲㅈ 추가해달래
- 21:10
- 조회 31
- 잡담
-
- 엔씨) 누가 나오려나
- 21:10
- 조회 12
- onair
-
- ㅈㄲㅈ 필터링하는 단어들이 더 숭해 씨바 ㅜㅋㅋㅋㅋ
- 21:10
- 조회 66
- 잡담
-
- 이강철은 보니까 상대전 아닐때도 저렇게 언급을 하네 굳이굳이
- 21:10
- 조회 110
- 잡담
-
- 고영표는 걍 잘하는 투수인거... 뭐 걍 더 강한 팀은 잇겟지만
- 21:10
- 조회 7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