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우리가 킅전에서 잘하는건 투수때문이 아닌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3453899 무명의 더쿠 | 19:43 | 조회 수 290 준재와 정이가 무려 4할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