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이플에 박성한 타율 살짝 깎인거 안타하나가 실책으로 정정됐대 화요일날 내야안타 였던거ㅇㅇ https://theqoo.net/kbaseball/4253447325 무명의 더쿠 | 19:38 | 조회 수 199 그래서 타율이 바뀐듯 아까 타율 왜 다르냐고 궁금해 하던 덬 본것 같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