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선발로테는 다 만나는 투수들 많이 만나지않나 뭔 세계최초 https://theqoo.net/kbaseball/4253447171 무명의 더쿠 | 19:37 | 조회 수 172 예를들어 상대팀이 ㅁㅁ팀일때 그 ㅁㅁ팀 선발로테 한번 만나면 다음 턴에서도 잘만나게되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