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수달 진짜 애볐네꒰(つࡇ˂̣̣̥)꒱ https://theqoo.net/kbaseball/4253446503 무명의 더쿠 | 19:37 | 조회 수 328 https://x.com/Plzseetheball/status/2068722541175402757?s=20 너무 애볐잖아 멸종위기잖아 ꒰(つ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