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올해 킅전 걍 불빠따전 아님?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3443583 무명의 더쿠 | 19:34 | 조회 수 59 걍 양팀 다 점수 개많이 나는데그래도 조금 더 점수 나는 쪽이 이기는게 대부분아녀?존나 황당하네타베 쟤네는 그냥 평소대로 하는데유독 킅전에서 타자들이 존나 점수를 내는것뿐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