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정이가 20년때 9위 또 하기 싫은 이유가 팀을 만만히 보는거 느껴진다 했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3436548 무명의 더쿠 | 19:29 | 조회 수 209 저 인터뷰 보니까 진짜 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