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올타쿠한테 선배 설명하려면 그냥 센빠이 하면 알아들을텐데 ^ᶘ=◔ᴗ◔=ᶅ^ https://theqoo.net/kbaseball/4253436459 무명의 더쿠 | 19:29 | 조회 수 268 끼끼 빠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