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개웃긴건 베니 저번 경기 2회만에 6:0 말아먹음 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3431539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181 님 팀 상대로도 깨졌는데그정도면 그냥 못이긴게 기분 나쁜거 아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