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보자마자 전반기 마킹순위구나 하게 되는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kt) 영표가 30대 중반이라는게 무슨말이야 ◕▾◕
- 22:38
- 조회 2
- 잡담
-
- 김룡아 우주 90키로래?????
- 22:38
- 조회 12
- 잡담
-
- 엘지) 정용이 아버지가 서울 분이고 엘지팬이었던 거면 (♧◔ᴗ◔ )(☆◔ᴗ◔ )
- 22:38
- 조회 15
- 잡담
-
- 삼성) 찬희 승민이랑 진짜 친해졌나봐
- 22:38
- 조회 9
- 잡담
-
- 구자욱 좀 애처로운 표정으로 순대 먹는사람 쳐다본거 봤는데
- 22:37
- 조회 71
- 잡담
-
- 김지찬이 더 작아 김성윤이 더 작아?
- 22:37
- 조회 43
- 잡담
-
- 나 기아의 한준수 워어어ㅓ어어어ㅓ 하려고 위장니폼 삼
- 22:37
- 조회 57
- 잡담
-
- 박민우는 키스톤 김주원이랑 하니까 더 키 체감이 안됨
- 22:37
- 조회 37
- 잡담
-
- kt) 아니 근데 애기들한테 바보라는 표현 애정 아니고 욕 아니엇냐 ◔▾◔
- 22:37
- 조회 25
- 잡담
-
- 나 랑이네 응원가중에 진짜 좋아하는거 있음...
- 22:36
- 조회 120
- 잡담
-
- SSG) 형우랑 어쩌다 사진 찍게됐는데 형우가 너무 커서 찍고싶지않았어
- 22:36
- 조회 60
- 잡담
-
- 윤희상은 투수로 가는게 맞다고 함 ㅋㅋㅋ
- 22:36
- 조회 82
- onair
-
- 내안의 자욱슨슈이미지는 약간 주우잰데
- 22:36
- 조회 76
- 잡담
-
- ㅇㅇㄱ 얘도라 타공놀인데 국대 최종명단 아직 발표 안났거든? 낼 티켓팅인데 일단 티켓팅 해야겠지...?
- 22:36
- 조회 68
- 잡담
-
- SSG) 지훈이 진짜 바깥쪽 약하네
- 22:36
- 조회 49
- 잡담
-
- kt) 팀 창단부터 학교 운동장에서 훈련하면서 삼연꼴 무시도 당했지만 군대 다녀온 뒤에 팀 우승시켜주고 황금기를 이끌며 결국 국가대표 1선발이 된
- 22:36
- 조회 37
- 잡담
-
- 삼성) 갑자기 생각났는데 그 투서준은 제대했나???
- 22:36
- 조회 32
- 잡담
-
- 박민우도 얼굴에 키가 없지 않아??
- 22:36
- 조회 96
- 잡담
-
- kt) 인산이 말소 아니면 좋겠다
- 22:36
- 조회 51
- 잡담
-
- 나 진짜 유강남 뛰는거만 보면 저항없이 터짐
- 22:35
- 조회 47
- 잡담